장근석 과거사진

 

아역배우로 시작해 현재 많은 관심을 받는 장근석 과거사진을 시작합니다~!ㅋㅋ

일본에서도 굉장한 인기 그리고 자칭 아시아 프린스 라고..ㄷㄷ

잘자라서 흐뭇한 점도 있지만 정근석 아역배우치고는 좀 허세?ㅋㅋㅋ 그게 그의 매력이다.

어릴때와 지금 크게 다른건 없는데 개인적인생각이지만 코와 눈이 찐해졌다..

코는 알고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눈도 했나?.. 아무튼 어렸을때도 귀요미였다.

예쁜얼굴로 각종 광고에 나왔으며 요정컴미라는 어린이드라마에서 확실히 얼굴을 알렸죠!

노란색 표시 해뒀어용ㅋㅋ 다른 아역들도 눈에 들어오네욧~!

이사진이 요정컴미 사진인데요. 당시 뽀로로같은 어린이 대통령처럼 불렸으며

중간에 휴식기를 가지고 논스톱에 나왔었죠!

이때 어렸어도 진짜 피부뽀얗고 남잔데 이쁜단 말이 나오네요~!

멋진 성장기를 보냈네욬ㅋㅋ 그래도 어렸을때인데 당당한게 당연하죠!

이사진진짜 잘나온듯한네요.. 굉장히 착하게 나오고 저 손가락 뿔안보이고

장근석 얼굴만 보이네요.

장근석 과거사진 중에 논스톱 때 인데요. 이때 중학생? 고등학생? 인기 그랬는데

대학생 역할을 해서.. 회식때 자신만 빼고 술을 마셨다는.. 미성년자..

성인이되서 황진이로 성인역과 사랑이야기를 찍은 황진인데요~! 그가 짧게 나왔지만

강한 인상과 느낌? 머 그런거 남기고 멋지게 갔죠!

황진이가 사랑하는 사람으로나와 눈빛연기와 매력을 보여줬고 성숙한 연기를 보였습니다.

일본에서는 음반도 내고 콘서트도하고 정말 대단 빌딩도 가지고 있고 그는 26살입니다.

이제는 이렇게 수염도 난 어엿한 성인, 남자의 모습으로 우리를 맞이하며 일본에서

근짱이라고 불리죠! 굉장한 인기라고 욘사마도 그닥 부럽지 않다고 합니다.

사랑비 재밋게 봤는데 어떻게 보면 1인 2역이잖아요~! 정말 다른 연기로 이거 보고 놀랬습니당.

형제가 없는 혼자 무매독자 이군요~!

저키가 맞나요? 깔창깔고요!?

이까지 장근석 과거사진에서 현재도 잠시 봤는데요~!

이제 허세근석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당~!^0^

한때 이사진 많은 논란이였는데 이제는 머..

 

여러분 장근석 과거사진 잘보셨자요!? 허세근석의 장근석 과거사진 까지ㅋㅋ

그래도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에게 등장하는 그!

예측불가한 그가 멋집니다~!^0^ 바이~~~!^0^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근석 과거사진  (2) 2013/04/29
손예진 과거사진  (1) 2012/09/24
주원 과거사진  (0) 2012/09/19
문근영 과거사진  (0) 2012/09/15
한가인 사진모음  (0) 2012/08/02
문채원 공항패션  (0) 2012/08/01
Posted by 파워-레인저

김기덕 빈집

영화 2013/04/19 16:12

김기덕 빈집

이거 좀 신기하게 본 영화인데 이것도 김기덕감독의 작품으로 영화한편에

여자주인공 이승연의 대사가 거의 없다는 걸로 처음에 이슈였는데요.

대사가 없어도 전달은 다되더라구요. 정말 인상이 깊은 영화였습니다. 김기덕 빈집으로 들어가죠!!!

부자남편과 살고 있고 겉으로는 멋진집에서 살지만 남편의 집착, 의처증이 너무 극에

달한 상태라고 할까 아무튼 도라이 이해가 안되는 남편...

그녀는 말없이 이렇게 매일 아무일도 안해도 멍 투성이가 됩니다.

이렇게 오토바이 타면서 전단지도 돌리고 전단지 안뗀집에 몰래 따고 들어가

거기서 몇일씩사는 머 무단친입 메뚜기 족이라고 할까.. 이승연 집도 들어가는데요.

제가 올린사진에는 저의 명장면이 없지만 그가 혼자서 집을 옮겨 다니며 사는

장면에서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총을 위험한 총으로 만들어 멋도 모르고 꼬마가

엄마눈에 쏜 장면... ㄷㄷ ㄲ ㅑ 소리를 질럿었죠..

이승연 집으로 들어가 그녀를 보게 되고 당연히 나중에 자신만 나오게 되는데..

먼가 그녀의 눈빛고ㅏ 끌림에 다시 가니 그녀가 만신창이로 맞고 있는 것을 보게되고

그녀를 구출해 그녀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재희는 상대의 시각에서 사각지대

위주로 위치하여 움직이기때문에 상대가 재희를 잘 아니 거의 못보는데요 그런게

참 신가하게 느껴지고 유령처럼 느껴졌어요. 김기덕 빈집에서 재희가 좀 멋집니당~!

둘은 또 다른 집에들어가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역시 전단지를 붙여야지 사람없는집을 확인되니 전단지도 붙이며 서로를 사랑하는데요.

이렇게 서로에게 따스함도 느끼지만 나중에 정말 무참한 일이 일어납나다.

이들이 들어간 빈집에 할아버지가 죽어 계셔서 장례도 치러드리고 그 빈집에서

살려는데 할아버지의 아들이 나타나서는 경찰이 들이 닥치고 알고보니

그녀의 남편이 그에게 살인과 납치 등 다 죄를 씌우려고 사람들 돈주고 산겨였는데요.

그녀는 남편에게 끌려오고 그는 어떻게 든 빠져나가려 하지만 돈과 권력 앞에서..

결말이 궁금하시죠~! 마음이 멍해지는 김기덕 빈집 이었는데요.

정말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김기덕 빈집 추천합니다~!^0^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기덕 빈집  (0) 2013/04/19
무방비도시  (0) 2013/04/18
건축학개론 다시보기  (1) 2013/04/17
완벽한 파트너 다시보기  (0) 2013/03/29
Posted by 파워-레인저

무방비도시

영화 2013/04/18 15:10

무방비도시

청순한 외모를 가진 그녀지만 은근히 섹시하고 남자를 유혹하는 역할을 많이 맡아왔다.

그중에하나가 무방비도시 이다. 김명민과 그녀의 조화~!

그녀는 소매치기 한 조직의 대장? 머 리더라고 할수 있다.

나머지는 그녀의 직원들 그리고 키큰 심지호 그는 그녀의 보디가드 같은 역을 한다.

김해숙은 간단히 말하자면 소매치기계의 대모라고 하며 앞에는 손예진이 앉아있다.

손예진은 그녀를 끌어 드려서 그녀오ㅏ 손을 잡아 큰껀을 하나 하려고 하는데

그녀는 이제 이렇게 살고 싶지않고 소매치기에서 손을 떼려고한다.

그리고 그녀는 소매치기로 들어가 빵에서 나온지 갓된 사람이다.

거의 큰사건만 맡았던 그인데 이번에는 소매치기 사건이 워낙에 크게 확산되고

조직화 되어 있어서 그가 맡게 되는데 그는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녀는 무방비도시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이쁘고 쎅쉬한 모습을 모여준다.

워낙에 큰 기업을 끼고 소매치기들이 움직이기 때문에 경찰에서는 이렇게

조심해서 접근하는데..

그녀도 소매치기와 연관있다고 느끼지만 그는 그녀의 매력에만 빠진다.

그녀가 그에게 접근하는 이유는 목적이 있어서였다.

사실 그녀에게 엄마가 있었다 그엄마와 아까 김해숙은 언니동생하면서

소매치기를 같이 한 사이였고 그녀는 김해숙을 이모라고 부르면서 잘지냈는데

이들이 이렇게 된데는 사건이 있었다.

소매치기로 그녀의 엄마와 김해숙이 잡혔을때 그때 형사가 김명민이였고

그곳에서 도망치다가 그녀의 엄마가 교통사고로 즉사해버렸는데 그것을

그녀가 다 지켜보고 있었고 그녀의 엄마가 죽었는데는 그녀는 가보지 못한다.

가면 그녀가 잡히기 때문이다..

더 반전은 김명민은 김해숙의 아들이다.

그래서 유독 그는 소매치기 사건을 싫어했던 것이다.

이렇게 낮에는 타투를 세기는 여자로 그냥 가게 주인으로 사는 모습을 보여준다.

크게 말은 없지만 싸움을 정말 잘하고 손예진을 좀 좋아하는 듯한 늬앙스..

결국 그녀를 그녀가 합류 시켜 큰 껀을 하려고 이들은 움직인다..

손예진 그녀가 바라던 그림이다. 키우지도 해준것도 없이 소매치기만해서

자신앞에 나타나는 엄마를 자신의 손으로 또 잡게 해야하는 그에게 그녀는

복수아닌 복수를 하는 것이다.

마지막 장면이다 마지막이어야 되서야 그녀의 정체를 알게 되는데

하지만 그는 그녀를 그래도 사랑했나보다 그녀의 마음가지고 놀기가 성공했나보다..

무방비도시 이들의 엉켜버린 관계들을 한번 보세요~!^0^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기덕 빈집  (0) 2013/04/19
무방비도시  (0) 2013/04/18
건축학개론 다시보기  (1) 2013/04/17
완벽한 파트너 다시보기  (0) 2013/03/29
Posted by 파워-레인저


티스토리 툴바